연구지원

중앙구매 업무 절차 안내
중앙구매 요청 기준금액
- 단일품목으로 구입 금액이 500만원 이상 비소모품
- 1회 구입 총액이 500만원 이상 소모품, 도서, 공사, 용역 등
관련 : 부경대학교 연구 물품 등의 구입 및 귀속에 관한 지침
중앙구매 처리 절차

중앙구매 처리 절차 내용
(연구책임자) 연구행정통합시스템을 통하여 중앙구매 요청 (구매·자산-구매관리-구매요청) → (과제담당자) 계획서 포함 여부 등 예산 검토 → (재무회계팀) 중앙구매 진행(계약방법 결정) ↔ [1천만원 이상 구매 시] (연구감사실) 일상감사 실시 → (재무회계팀) 계약체결 ~ 납품 → (연구책임자) 검사 진행 → (재무회계팀) 검수 진행 → (과제담당자) 대금 지급
중앙구매 요청 시 제출서류
- 공통견적서
- 물품규격서
- 용역과업지시서 (또는 임차 규격서)
- 공사설계도서
연구행정통합시스템을 통하여 제출
중앙구매 요청금액이 2,200만원 초과인 경우 “입찰방법”에 따라 서류가 상이함